본문 바로가기
엑셀/템플릿

2020년 엑셀 장기계획표,연간계획표, 월간계획표, 주간계획표

by sssinga 2019. 11. 25.

 

2022년 엑셀 계획표도 만들었어요 :D

https://sssinga.tistory.com/207

 

2022년 엑셀 장기계획표,연간계획표, 월간계획표, 주간계획표 / 공휴일 정보

2021년이 벌써 절반 가까이 지나가네요... 이게 맞나.. 나는 한 게 없는데 이렇게 지나는게 맞나.. 싶네여 ㅇ 아무튼.. !!! 올해부터 시작하고 내년에 이루고자 하는 계획이 많아서 일찌감치 만들어

sssinga.tistory.com

 

 


2021년 엑셀계획표도 만들었습니당 ㅎ-ㅎ !!

https://sssinga.tistory.com/73

 


 

 

 

 

 

 

세상에 . . . .

벌써 2019년이 한 달 밖에 남지 않았다

믿기지가 않넹 ㅋㅋㅋㅋㅋㅋ

2019년은 나에게 있어 나름 큰 일이 있었던 한 해 였다 ! ! !

첫째도 안정 둘째도 안정!

놀이기구는 좋아하지만 인생에서 스릴은 절대 사양인,

공포영화엔 환장하지만 역시나 인생에서 그런 공포감.. 무서움 짜릿함 절대 네버 극구 사양인! 내가!

퇴사라는 선택을 했던 한해라서!

그것도 아무 계획 없이 ㅎ-ㅎ

 

타잔의 법칙이라고..

다음 나무 넝쿨을 잡기 전에, 지금 잡고 있는 나무 넝쿨을 놓는다면 떨어진다! 라는 이야기..

그 당시의 나에게는 이직처를 정해놓고 나와라 라고 들렸는데,

어떻게 보면 미련하고 무모하지만 넝쿨을 놔버렸다!!!!!

 

운이 좋았나?! 떨어지던 도중에 더 단단하고 안정적인 넝쿨을 발견했다.

잡았구요.. 아직까지는 안녕합니다...!

 

다시 또 잘못된 선택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 나름 노력했구..!!

2020년도 진짜 열심히 살아보려고 한다 !!!!!!!!!!!

 

매년 이맘때쯤 하는 일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획표 만들기 ! ! ! 

 

 

장기계획표(10년), 연간계획표, 월간계획표, 주간계획표,

달력 같이 만들어 놓은 계획표까지 !

 

 

 

 

 

 

 

< 장기계획표 (10년) >

 

장기계획표

 

음... 일단 다음주부터 나가게 될 회사를 최소 5년은 다니고자 한다!

무슨 일이 있어도 버티자 이제 !!

 

 

 

 

 

 

< 연간계획표 >

연간계획표

 

ㅎ헤헿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제일 유용하게 쓰는 애다 !

정보처리기사, 직무 관련 자격증 2~3개, OPIC AL 취득이 목표구 !!!

시험 일정이랑 확인해서 채워 나가야겠다.

쭝국어랑 일본어도 하구 시풍뎅.. 나는 나를 잘 알기 때문에 욕심부리지 않게따...ㅎ... ㅇ<-<

 

 

 

 

 

 

< 주간계획표 >

주간계획표

 

호우 1!!!!

주간계획표다

드래그 해놓은 부분이 회사라고 적을 최소 시간인뎅..

9-6인데 거리가 좀 멀어서.. 저렇게 해놓고 나니 남는 시간 실화인갘ㅋㅋㅋ

회사에서 알찬 시간들을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이상한 사람이 없었으면 좋게꾸... 나두 꼭 쓸모있고 찾게되는 그런 사람이 될거다아...빠띵빠띵!!

 

 

 

 

 

< 월간계획표 (달력 형식) >

월간계획표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월간 계획표 !

월별로 달력 참고해서 만들어놓았다

만들면서 느낀 점이.. 10월만 바라보고 살겠구낳ㅎㅎㅎㅎㅎㅎ

2020년.. 휴일이 정말 많지 않더랗ㅎ허허....

 

 

 

 

 

 

 

암튼 양식은 이렇게 완성했고 !!!!!

이제 채워나가야겠다

2020년 빠띵빠띵!!!!!! 할수이따 !!!!

 

 

 

 

2020년계획표_양식 (1).xlsx
0.03MB

 

 

필요하신 분들은 요놈 가져다 쓰시면 됩니당 !!

위에 올린 양식 모두 들어있으니 아래 탭 확인하셔서 사용해주세용!!

 

 

 

 

 

 

 

 

 


2021년 엑셀계획표도 만들었습니당 ㅎ-ㅎ !!

https://sssinga.tistory.com/7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