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각종정보

구글 애드센스 주소 확인 & PIN 입력 & 주소지 변경 하는 법 ! + 애드센스 수익

by sssinga 2020. 11. 3.

 

 

 

 

 

챠쟈쟌

저의 소소하고 소중한 애드센스 화면입니다ㅋㅋㅋㅋㅋ

저는 평균 방문자수 150 정도인데용! 한달에 3달러 정도 들어오더라구요!

방문자수 외에 다른 요소들(클릭 수, 노출 수 등등)도 수익에 영향이 크다고 알고 있지만

아직 블린이라.. ㅎ-ㅎ ㅋㅋ 방문자수만 신경쓰고 있습니다.

여유가 좀 생기면 글도 많이 올리고 하면서 다른 부분들도 신경써보려구요 ㅎ-ㅎ

 

 

일단 맨 위에 빨간 바탕에 경고 표시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문구!

수익이 확인 기준액에 도달하면 본인이 등록해놓은 주소로 PIN 번호가 발송 된다고 합니다.

통화별로 기준액이 다른데 제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아마 대부분 미국 달러(USD)겠죠? ㅋㅋㅋ

 

support.google.com/adsense/answer/1709871#v

 

지급 기준액 - AdSense 고객센터

애드센스 수입을 지급받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수익 기준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이러한 기준액은 계정의 보고 통화에 따라 달라집니다. 수입이 기준액에 도달할 경우 게시자에게 필요한 조

support.google.com

여기서 통화별 기준액 확인하실 수 잇으시구용 !

저 같은 경우는 미국 달러(USD) 기준 주소 확인 기준액은 $10 (10달러) 입니다 !

 

추가로 10달러 단위로? 10달러 이상으로만 지급을 받을 수 있는 것 같고

지급 기준은 100달러를 넘었을때라고 하는 것 같네염

 

세상에..

100달러 언제 모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달러 모으는데 반 년 정도 걸린 것 같은뎈ㅋㅋㅋㅋㅋ 단축할 수 있겟져 저?ㅋㅋㅋㅋㅋ

 

 

 

 

 

 

 

 

* 주소지 확인 & 변경

 

 

미리미리 주소를 확인해서 본인 집 주소가 잘 적혀있는지 확인하는 게 좋겠죠 ?

저는 안했어여.. 이사했는데 안해서 ..흑흑... 수정하러 갑니다

 

애드센스 수취인 주소 변경하는 법 !

 

 

 

1. 왼쪽 줄 세개를 누르면 홈, 광고, 차단 관리, 보고서 등등 여러 탭이 뜹니다

   이 중에 '지급' 선택 !

 

 

 

 

 

2. 아래쪽 '설정' 에서 '설정 관리' 클릭!

   설정 블록이 보이지 않으시면 '더보기'를 누르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

 

 

3. 스크롤을 조금 내리다보면 '결제 프로필' 섹션에서 '이름 및 주소' 를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여기에 주소와 핸드폰 번호가 들어갑니다.

   이곳에서 주소지 확인이 가능하며

   변경을 원하신다면 '이름 및 주소' 옆의 연필 모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PIN 입력하는 법

 

 

저는... 주소를 잘못 넣어서... 아직 못받았어요 같이 올리고 싶은뎈ㅋㅋㅋ 나중에 추가하겠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아래쪽으로 가보시면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 이라는 섹션이 보이실거에요!

안보이신다면 아래로 스크롤 쭉~ 내리신 뒤 '더보기'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요런게 뜨구요! 확인을 누르면 

 

 

 

이렇게 떠서 여기에 PIN 번호 입력하시면 끝 !

저같은 경우 PIN을 변경한 주소지로 다시 받아보려고 'PIN 다시 보내기'를 ...할... 예정인데...

오늘 2020년 11월 3일 맞는데 안되더라구요 ㅠㅠ 흑흑

뭐 시차로 인한 오류인건가.. 싶어 내일 다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

 

 

 

 

PIN번호 입력이 끝나고! 청구 기준액 100달러를 채운다면 계좌를 입력하고 수익금을 받아갈 수 있겠죠?

벌써 신나네여 !!!!

 

 

 

 

 

+++++++++++ 2020.11.27 추가

 

꾸아아아아앗 !!!!! 드디어 도착했어요 !!!!!!!

 

 

 

 

요렇게!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습니다 ㅎ-ㅎ !!!

졸 신나네용 ㅎ 3ㅎ

 

 

 

 

* PIN 재요청 하는 법 !

 

 

 

주소지가 잘못 되었다면 주소지 변경 해주시고 PIN을 다시 받아보면 됩니다!

PIN 발송 후 3주 동안은 요 버튼이 위 사진처럼 비활성화 상태인데요.

3주가 지나니 활성화 되네요! 11.3일 이라고 떴었는데 어제까진 안되더니 오늘되니까 돼요!

안내 문구에 나오는 날짜보다 하루 뒤에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네용 ㅎㅎ

'PIN 다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 

PIN을 받아보게 되면 또 내용 추가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