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각종정보

롤토체스 마스터 휴면강등? 없음ㅎㅎ / 나의 롤토체스 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 sssinga 2021. 1. 16.

 

 

 

주절주절충이기 때문에 결론부터 박습니다

 

2020.12.19일 마스터 4LP 달성

2020.12.29일 마스터 0LP

 

2021.01.16일 여전히 마스터!!!!!!

 

 

롤토체스 / TFT / 롤 전략적팀전투

 

마스터 휴면강등 없어여!!

 

 

 

 

 

 

 

 

 

 

진짜 내 게임인생 가장 벅찼던 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쨔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쓰!!!!!!!!!!!!!!!!!!!!!!!!!!!11

 

 

 

원래 게임이라곤 메이플밖에 안했었다

회사가 집에서 좀 먼데로 이전하고 근처에서 자취를 하다보니 너무 심심해따

평소 쫌 친해지고 싶었던 회사 동료를 쫄래쫄래 따라다니다 오토체스라는 게임을 접하게 되고

오 재밋네 ??????

근데 멍청한 편에 게임 센스 재능 뭐 하나도 없어서

많이 한거에 비해 폰딱이로 마무리하고 ㅎㅎㅎㅎㅎㅎㅎ

롤에서 오토체스 같은 게임이 나온다네 ???

ㄱㄱㄱㄱㄱㄱㄱ

 

롤토체스

 

시즌1 176판 플4 64LP

시즌2 22판 브3 37LP

시즌3 250판 다4 8LP

시즌3.5 77판 다4 0L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1

플딱이의 한계가 보인다 다이아 가고싶었는데

플3의 벽조차 넘지 못해따

이 때는 뭐 유튜브를 봐도 고라파동 마재 같은 예능만 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분들것도 배울 거 많지만 걍 뇌비우고 꺌꺌 거리면서 봤다

아이템 스킬 뭐 이런 거 하나도 안읽고

그냥 진짜 그림맞추기 하면서 하던 시절...ㅎ

그래드 오토체스 하면서 돈 관리 렙업 타이밍 요런 거 배웠어서 플래갔던듯 ㅎㅎㅎㅎ

저때느 플래 가면서 소리질럿는뎅 ㅎ-ㅎ

 

 

 

 

 

시즌 2

이때는 개인적으로 노잼이라

하다말았다 ㅎ-ㅎ

전기제드랑 시너지 +2 해주는 7코 럭스 있던 시즌

아아 학원 막바지에 취업 준비 + 취업해서 인턴생활 하느라 바쁘기도 했다

 

 

 

 

 

 

 

시즌3

거의 싸총 원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총 티어 내려가도 싸총만하고

사이버네틱 도전하다 매번 꼬라박고

진짜 요 시즌 끝나는 동안 싸이버네틱 한 번도 성공 못해본듯

운영찐따의 면모가 여실히 드러난다

그래드 처음으로 다이아 갔던 시즌 ㅎ-ㅎ

다2에서 한계를 맛보고 와 제대로 꼬라박았네... 내 디피씨 보는거같다....

막판에 플래 까지 강등되고 꾸역꾸역 올라서

다이아로 마무리하고 말테야 하면서 멈췄던기억이..

 

 

 

 

 

 

 

시즌3.5

케일 ㅂㅂ 미포 ㅂㅂ

바드 경험치 개꿀잼

이때는 한번씩 우주해적 폭파광 뽕맛에 개꿀잼 꺌꺌꺌 하고

거의 저격수..

이때까지도 진짜 운영 1도 모르고 그냥 각나오는거 대깨로 가던 시절

대깨로만 가도 다이아는 갈 수 있다

후반에 암별강점기 되고부터 노잼이라 안했던 것 같다

진짜 개망한 판도 후반에 진 좀 잘붙으면 기본 순방....

 

아 이때 게임 같이하던 친구랑 늦게까지 겜하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갱플3성각 나와서 이거 갱플 사지 말아보라고 한 명만 견제해도 3성 못찍는다고

오오오 알았다고 알았다고

했는데 마침 다 죽고 나랑 친구 둘만 남음

칭구 돈 다 썻는데 갱플 안나옴. 필드까지 하나하나 팔아가며 갱플 3성 각 계속 보고

나도 필드 약하게 내가면서 처맞아주면서

둘다 피 한방씩 남겨놓고 드디어 갱플 3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 꽝ㄲ!ㅗ깡! 쓰니까 걍 올킬 개시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판 끝나고 나니까 현타 진하게 와서 둘 다 게임 시작 안하고있다가

칭구가 바다나 보러가실??? 해서 ㄱㄱㄱㄱㄱㄱ

해서 인천 가서 밤바다 보고 왔던 거 잊을 수 없는 추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률이나 top4 비율은 약간 형편없지만

그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시즌의 큰 성과는

구루루님 유튜브 보면서 운영을 어느정도 배웠다는 거 !!!!!!

ㄹㅇ 그마도 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생겼달찌? ㅎ후훟ㅎ훗훗힛ㅎㅅ히

이번 시즌 선받자 시스템은 개인적으로 존잼..

후반엔 나름 밸런스도 잘 맞춰졌다고 생각한다

요번 시즌때는 나름 덱도 이거저거 마니 써봤닼ㅋㅋㅋㅋㅋㅋㅋ

피관리충이라 진짜 피 1로 시작해서 올라가는 극한의 리롤 덱들은 쫄보라 잘 못해봤지만

그래드 나름 이거저거 많이 해 보고 운영도 배웠다 생각되는 시즌4 !!!!

넘므재미써꾸요!!!!!!!!!!!!!!!

 

근데 아직도 모르겠는거

남들이 어떤 덱일 때 어떤 시너지 or 템이 좋은지

어떤 챔피언에 어떤 템이 어울리는지..

이런게 부족하다

그리고 시너지를 지키느냐 밸류를 높이느냐 이거 판단하는거도 어렵고

배치도 한 수까지만 볼 줄 알고 그나마도 심리싸움 맨날 져서 배치 제대로 못하곸ㅋㅋㅋㅋㅋ

갈 길이 멀구나아ㅏㅏ아아ㅏ ~~~~~

 

 

 

 

근데 올해는 내 마지막 20대로서 양심적으로 진짜 지금까지 이따구로 살았으면 올해만큼은 뭐라도 좀 해보자 하는 생각이 있어서... 시즌 4.5는 안할 확률이 높다

아니 제발 안했으면 좋겠따 나새끼가 ㅠㅠ 이거 진짜 시작하면 그냥 회사 빼고는 올 게임이야...

정신 차리는 한해가 되어 주세요 ^-^

 

 

 

 

 

 

 

아래는 12.31에 찍어놓은 캡쳐 ㅎ-ㅎ

 

[랭크 게임 휴면 상태]

전략적 팀 전투 랭크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아 LP를 잃었습니다. 24시간 내에 랭크 게임을 1회 플레이하지 않으면 LP를 더 잃게 되며 티어와 단계까 강등될 수 있습니다.

 

이래서 쫄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10일동안 10판 안하면 강등이랬나?? 그런 얘기를 들어가지고 쫄았는데

강등은 안되더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머 다른것도 그런지는 머르게따 ㅎㅎ히히히싯ㅅ히히신난다

이게 시즌 몇부터 바뀐거라고 들었는데 .. 정확히는 모르겠음 ㅎ 3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