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셀/템플릿

2022년 엑셀 장기계획표,연간계획표, 월간계획표, 주간계획표 / 공휴일 정보

by sssinga 2021. 5. 25.

 

https://sssinga.tistory.com/255

 

2023년 엑셀 장기계획표,연간계획표, 월간계획표, 주간계획표 / 공휴일 정보

벌써 2022년이 2/3가 지났다 실화인가 ㅋㅋㅋㅋ 큰 변화가 있었던 한 해긴 했다 긍정적으로 ! 나는 조금 더 나아지고 있는게 맞을까.. 맞겠지 그래도 작년보단 발전했다 라고 합리화하며 또 내년을

sssinga.tistory.com

 

 

 

 

2021년이 벌써 절반 가까이 지나가네요...

이게 맞나..

나는 한 게 없는데 이렇게 지나는게 맞나.. 싶네여

ㅇ<-<

 

아무튼.. !!!

올해부터 시작하고 내년에 이루고자 하는 계획이 많아서

일찌감치 만들어본 2022년 계획표 공유합니닷

 

 

 

 

 

< 장기계획표 (10년) >

 

 

먼저 큼직큼직한 계획을 적을 장기계획표

내년을 얼마나 성공적으로 보내냐에 따라서

2023년 목표 달성 여부가 갈린다 !!!!!

할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수이ㅣ따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근데 개인적으로 10년치 계획을 미리 짠다??? 진짜 쉽지 않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상황에 따라 바뀌기도 하고

내 계획을 이야기하다보면 더 나은 길이 있었다는 걸 알게되고 바꾸기도 하고..

나만해도 작년이랑 계획이 아에 달라졌다

눈 앞에 있는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말고 크게! 길게! 보자 !!

 

그러고보니 올해 계획 어떻게 되어가는지 중간점검도 한 번 해봐야겟다

ㅋㅋㅋㅋㅋ ㅎ-ㅎ.....

벌써 멋쩍어지지 왜 ..ㅎㅎ....

 

 

 

 

 

 

< 연간계획표 >

 

 

그래도 이번엔 ㅎㅎㅎ 내년 중순까지는 회사 일정이 고정되어 있어서 보다 스무스하다

제발 이번 프로젝트가 끝나도.... 좋은 곳으로.. 가게 해주세요 제발

두시간 거리 통근할때는 몰랐는데

진짜.. 왕복 네시간과 왕복 두시간은 천지차이다

단순한 두 시간 차이가 아니라.. 체력과 심리적인 차이가 매우 크다

 

제발.. 다음 플젝도 멀지 않은 곳 제발...

멀리 보낼거면 차라리 지방이나 해외를 보내줘...

혼자 제발 ㅇㅈㄹ하지말고 어디 갈래?? 하면 오기 부리지 말고 못가겠는데는 못가겠다고 해야겠다...

 

 

 

 

 

 

< 주간계획표 >

 

 

 

주간계획표를.. 안 지키더라도 일단 짜다보면

내가 매일 시간을 얼마나 낭비하고 있는지 깨달을 수 있어서 참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일에는 일단 두 시간씩 날리고 있었구나..

계획했던 거.. 게을러졌던 거 진짜 또 다시 ㅜㅜ 마음 잡고 시작해본다

 

 

 

 

 

< 월간계획표 (달력형식) >

 

 

 

 

[ 1월 ] 1일 신정(토) / 31일 설연휴(월)

[ 2월 ] 1,2일 설연휴(화,수)

[ 3월 ] 1일 삼일절(화)

[ 4월 ] X

[ 5월 ] 1일 근로자의날(일) / 5일 어린이날(목) / 8일 석가탄신일(일)

[ 6월 ] 1일 지방선거(수) / 6일 현충일(월)

[ 7월 ] X

[ 8월 ] 15일 광복절(월)

[ 9월 ] 9,10,11,12일 추석(금,토,일,월) - 월: 대체 휴일

[ 10월 ] 3일 개천절(월) / 9일 한글날(일)

[ 11월 ] X

[ 12월 ] 25일 성탄절(일)

 

 

 

 

2022년에도 주말이랑 겹치는 공휴일이 많다 ㅇ<-<

아니 적어도 한 달에 공휴일 하나는 주세여.. 진자..

식목일 제헌절 돌려줘..

다른 공휴일들도 대체휴일제 껴줘..

 

근로자의날 대체휴일 주겠지??ㅎㅎㅎ제발 ㅎㅎㅎㅎ

 

 

 

아무튼 내년도 보람찬 한 해를

도??

아무튼 ㅎㅎㅎㅎ

보낼 수 있기를!!!!!!!!!!!!!!!!!

부자되자!!!!!!!!!!!!!!

이른 은퇴하자!!!!!!!!!!!!!!!!!

 

 

 

 

 

아래 엑셀 계획표 양식 첨부합니다 ㅎㅎ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 탭 보면 장기계획표, 연간계획표, 월간계획표(달력), 주간계획표 다 있구요!

맘대로 수정 공유하셔도 됩니닼ㅋㅋㅋㅋ

2022년계획표_양식.xlsx
0.04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