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각종정보

[주식] 한국투자증권 HTS 설치하는법 / 사용법, 매뉴얼 볼 수 있는 곳!

by sssinga 2020. 8. 1.

 

 

1.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접속 ( https://www.truefriend.com/bankis/main.jsp )

 

 

 

 

 

2.  우측 초록생 창 '상품별 이용안내' 에서 '주식/ETF' 클릭

 

 

 

 

 

 

 

3. '주식/ETF'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뜬다. 여기서 'HTS설치' 하단에 다운로드 클릭!!

 

 

 

 

 

 

 

4.  아래와 같이 다섯가지 종류의 거래시스템이 뜨며 이 중에 자기에게 필요한 HTS를 설치하면 된다

    소개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HTS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볼 수 있어서 보면 선택에 도움이 됩니당!  

    저는 MTS 쓸 때 요런 기능 없나..? 싶었던 게 eFriend Plus에 있길래 오오 하고 저놈으로 깔아봤습니다

 

 

 

 

 

 

 

 

 

5. eFriend Plus 설치를 완료하였습니다. 로그인해줍시닷!

 

 

 

 

 

 

 

 

5-1.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려고 하니 등록되지 않았다고 번거롭네옄ㅋㅋㅋ ㅜ-ㅜ

  좌측 하단에 한국투자 앱에서 신규개설하신 고객의 HTS ID 만들기를 클릭해주면 아래 링크로 연결됩니다.

https://www.truefriend.com/main/customer/service/subscription/htsIdInfo_POP.html

 

한국투자증권

 

www.truefriend.com

 

제가 쓰던 어플이랑 다른거에서만 또 되길래...

2번 ㄱㄱ 해서 직접 아이디 비밀번호 만들어줍니다

해봤더니 전환 대상이 아니래요

보니까 아이디가 있네요

 

접속해보니까 인증서가 등록이 안돼있대요 ! 등록하려고 하니 제한된 인증서입니다 라는 문구가 뜹니다.

마자여.. 뱅킹용이랑 증권/보험용이랑 달라찌 마따... 하고 다시 찾아서 등록해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설치 완료 !

 

 

 

 

 

 

다사다난했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식 공부 해보려고 깔아봤씁니닿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 갖고 계신 종목 싹 다 떡상 가즈아ㅏㅏㅏㅏ!!!!!

 

 

 

 

 

 

 

 

 

 

사용법, 매뉴얼은 4번 과정에서!! 우측에 '사용안내' 버튼을 누르면 나와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