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etc

주식짤 웃긴짤 모음 ㅋㅋㅋㅋㅋㅋ 슬픈 짤인가..

by sssinga 2020. 12. 23.

 

 

 

* 직접 만든 짤 1도 없고 가공 1도 안하고 싹 다 퍼온 짤 !!!!!!!

혹시 검색하다 들어왔는데 내가 만든 짤인데 이새기가 허락 받은 적이 없는데 올려놨다

하면 진짜 죄송합니다 너무 웃겨서 저장하고 싶은데 오픈톡방에서 주서온거라 몰라서 기재를 못했어요

말씀해주시면 바로 지우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진리의 기도짤로 시작해봅니다....

 

 

 

 

 

이건 손절... 이건 익절.. ㅎ-ㅎ...

 

 

 

 

 

흔한 저점 대기자

 

 

 

 

 

 

워렌 존버핏

 

 

 

 

 

 

 

(움짤) 세력의 정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다들 한번쯤 상상하는거아닌가옄ㅋㅋㅋㅋㅋ

 

 

 

 

 

데공항이다 도망챠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데호항이댜~~~~~

 

 

 

 

 

 

 

 

물타기 하다 대주주 돼 .. 뉴스짤

 

 

 

 

 

 

인생.. 주식 페페짤

 

 

 

 

 

 

 

커피 한 잔 마시며 여유로웠던 때도 잠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ㄹㅇ 젤웃겨여

 

 

 

 

 

 

이건 아마 난 평생 쓸 수 없을거야...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너 단타하니? 응!

 

 

 

 

 

 

개인투자자 : 사람 다 죽게 생겼다 이놈들아!!1

이건 ㄹㅇ 안웃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곡소리보소 ㅋㅋ 매수타이밍 개꿀

그리고 나도 시체가 되었다

 

하...

 

 

 

 

 

 

 

두통의 종류

ㅋㅋㅋㅋㅋㅋㅋㅋ 네번째꺼만 종목명 바꿔서 쓰시믄..b

 

 

 

 

 

 

 

 

사여? 상가염? 몰빵해염? 집팔까염?

ㅋㅋ-ㅋㅋ-ㅋㅋㅋㅋ

 

 

 

 

 

 

 

워렌버핏짤

내가 가치투자하라했지 좆가치투자하라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내취향

 

 

 

 

 

 

 

 

 

남조선 아새끼들이 겁먹고 팔때 사는기야..

 

 

 

 

 

 

 

 

 

설레발 치니까 내려가잖아!!

어ㅓ어????????가즈아!!!!!!!!!!111를 습관처럼 외치는 칭구에게 써먹기 좋은짤 ㄱㄱ

 

 

 

 

 

 

 

 

호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큨ㅋㅋ..함정..

 

 

 

 

 

 

 

미수몰빵 짤

그 후 주식은 개폭락했고 백호는 반대매매로 반토막났다. .. ㅎ

 

 

 

 

 

 

 

 

 

올랐나?

아니네

 

 

 

 

 

 

존버 부적

팔지마라 후회한다

존버해서 지금 내 디피씨가 -50%다 이거보는분 디피씨좀 사주세여... 올려주세여...

 

 

 

1.27 안녕 과거의 나야? 디피씨는 지금 -27%까지 올라왔단다

이게 다 존버 부적 덕이야...

고마워 존버부적아... 고마운데 쫌만더 ..

 

 

 

 

 

 

 

 

 

 

이거라면 나도 부자가 될 수 있다

이 주식들은 존나 틀림없어!

둘이 손도 잡았다고! 포옹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틀림없어ㅓ!!! 존나틀림

 

 

 

 

 

 

 

 

 

천호진아저씨... 짤.. 유명한 짤이져..

천호진짤 천호진소주짤 천호진주식짤 천호진한강짤

진짜 .. 바스 6800 깼을때 저런 느낌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화질 짤 추가요...

 

 

 

 

 

 

 

 

 

 

 

 

 

 

우리가 생각하는 장투

실제 장투

 

ㄹㅇㄹㅇ

 

 

 

 

 

 

 

 

 

 

뇌: 전혀 모르겠는데

눈: 전혀 모르겠어

손: 매수

만장일치로 통일된 의견

 

뇌동매매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차 영차

ㅇ차 영차 영차 영차

영차고 지랄이고 저희 다 좆 된 거 같습니다만

 

유명한 비트코인 오픈톡방 캡쳐짤로 만든 거 같은데

ㄹ라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공부 안하고 주식한 주린이의 썰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네 제 얘깁니다...

 

https://sssinga.tistory.com/222?category=916495 

 

ㅆ미ㅏㄹ.. 내 주식인생 처음으로 엉엉 운 썰 푼다

ㅇ ㅏ진짜 멘탈이 남아나질 않는다 어제오늘 ㅆ ㅣ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ㅏ 2020년 2월 떨어지는 칼날을 잡고 시작한 주식 뭣도 모르고 '레버리지 사' 라

sssing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