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각종정보

[애드센스] 결제 수단 등록하기 / 은행 영문표기 및 스위프트 코드 정보

by sssinga 2021. 2. 3.

 

 

 

 

 

 

와오아와~~~@!@!@~@~!#~#@!3

소리질ㄹㄹ러어ㅓ어ㅓㅇ어ㅓ~~~!!!!!

드디어 애드센스로 첫 수익실현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잔고가 100달러가 넘으니

상단에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습니다.' 라는 주의 문구가 뜨더라구요!

당장 결제 수단을 입력해주러 갑니다!!

 

주의문구 우측에 '작업'을 클릭해줍니다.

 

 

 

 

 

 

'업데이트'를 클릭해줍니다!

 

 

 

 

결제 수단 추가 >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문구가 없는데 위 화면에 접속하고 싶으시면

좌측 줄 세개 누르셔서 결제 > 결제 수단 > 결제 수단 추가 타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위 화면에 데이터를 채워주시면 되는데요!

영어로 채워주셔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수취인 ID (선택사항)

 : 입력 안해도 됩니다 넘어갑니다

 

2. 예금주의 이름

 : 본인 이름 영어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은행명세서에 표기된대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헷갈리시는 분들은 아래 영어 이름표기 링크 들어가서 확인해주세요! 아마 거의 그대로 쓰지 않았을까....ㅎ

  저는 아니긴 한데 아마....ㅎ

search.naver.com/search.naver?ie=UTF-8&query=%EC%9D%B4%EB%A6%84+%EC%98%81%EC%96%B4%ED%91%9C%EA%B8%B0&sm=chr_hty

 

이름 영어표기 : 네이버 통합검색

'이름 영어표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 은행 이름 /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

은행명 영문은행명 SWIFT CODE
국민은행 KOOKMIN BANK CZNBKRSE
기업은행 INDUSTRIAL BANK OF KOREA IBKOKRSE
대구은행 DAEGU BANK  DAEBKR22
부산은행 PUSAN BANK PUSBKR2P
수협 NATIONAL FEDERATION OF FISHERIES COOPERATIVES NFFCKRSE
신한은행 SHINHAN BANK SHBKKRSE
신협 NATIONAL CREDIT UNION FEDERATION OF KOREA -
씨티은행 CITI BANK KOREA CITIKRSX
우리은행 WOORI BANK HVBKKRSE
우체국 KOREA POST OFFICE KOPOKRS1
전북은행 JEONBUK BANK JEONKRSE
제주은행 JEJU BANK JEONKRSE
카카오뱅크 KAKAO BANK CITIKRSXKAK
케이뱅크 K BANK CITIKRSXKBA
한국은행 BANK OF KOREA BOKRKRSE
SC제일은행 STANDARD CHARTERED FIRST ANK KOREA SCBLKRSE

 

 

 

 

 

 

4. 중개 은행 / 중개 은행 이름 / FFC 또는 FBO

 : 선택사항이므로 스킵해줍니다.

 

 

 

 

 

저장을 누르면

 

 

결제 수단이 생성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정보 때문에 자른 거 양해 부탁드려여 ㅎ헤헤

신난다신난닼ㅋㅋㅋㅋㅋㅋㅋ

 

 

 

댓글